• 전체강좌보기
  • 학습강의실
  • 전체 강좌보기
  • 교육원 소개
  • 자격증 발급신청
  • 수강신청
      수강신청하기
      수강신청안내
  • 고객센터
      공지사항
      일정안내
  • 병원코디네이터
  • 병원코디네이터


    담당교수 조승혜 교수
    강의형태 이론중심 사례안내
    수업방식 온라인 강의
    강의시간 5주
  • 샘플강좌
  • 수강신청
  • 병원코디네이터란?
    병원의 생존 전략 중 가장 중요한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병원서비스 코디네이터는 수많은 병, 의원이 경쟁하고 있는 의료계의 환경변화와 의료서비스에 대안 요구만큼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존재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.
  • 수강대상
    • 의료기관에서 환자를 위해 제공할 수 있는 기본적인 업무를 하는 자
    • 환자와 의료진 사이에서 중요한 매개체 역할을 하는 자
    • 환자관리, 사후관리, 병원보조업무, 병원홍보 등을 담당하는 자
  • 활동유형
    • 의료기관 종사
    • 서비스 코디네이터(진료과정에 대한 사전 정보전달을 통해 의료인과 환자와의 관계 형성을 담당)
    • 트리트먼트 코디네이터(진료 전후 상담과 전반적인 비용 상담 등으로 치료의 연결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)
    • 기획 코디네이터(의료 시장의 변화에 대한 시장 조사는 물론 고객 분석을 통하여 마케팅 및 홍보 기획을 진행)
    • 의료관광 코디네이터(외국인 환자의 유치는 물론 방문한 목적에 맞게 진료 안내와 설계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)
  • 01강
  • 고객만족 경영관리
  • 02강
  • 병원코디네이터의 정의와 역할
  • 03강
  • 병원코디네이터의 업무
  • 04강
  • 이미지메이킹
  • 05강
  • 의료서비스 행동(인사, 표정)
  • 06강
  • 의료서비스 행동(매너)
  • 07강
  • 리셉션 관리
  • 08강
  • 고객 유형별 응대 I
  • 09강
  • 고객 유형별 응대 II
  • 10강
  • 커뮤니케이션 스킬 I
  • 11강
  • 커뮤니케이션 스킬 II
  • 12강
  • 고객의 니즈 알기
  • 13강
  • 전화응대
  • 14강
  • 전화상담
  • 15강
  • 비대면 상담
  • 16강
  • 내부고객관리
  • 17강
  • 고객상담 실무
  • 18강
  • 고객상담 스킬
  • 19강
  • 불만고객 응대 I
  • 20강
  • 불만고객 응대 II
  • 21강
  • CRM part.I
  • 22강
  • CRM part.II
  • 23강
  • MOT
  • 24강
  • 고객 개인정보보호 및 관리
  • 25강
  • QI와 고객만족도
  • 개인정보처리방침

주소 : 서울시 삼선동4가 104-10 선경빌딩 3층 전관 대표전화 : 1566-9063
대표자 : 홍형훈 상호 : (주)한국사이버진흥원 사업자번호 : 201-86-18145
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2010-서울성북-00466호 원격신고번호 : 원격시설 제 2012-8호

Copyright (C) 2013 CB All rights reserved.